후원안내 울산중구종합사회복지관

본문 바로가기

후원안내

후원안내 HOME




나눔의 기쁨을 실천하세요.
이웃들의 따뜻한 사랑 나눔은 행복한 마을을 꿈꾸는 희망의 씨앗이 됩니다.
지금 이 순간에도, 세상을 향한 힘찬 나비의 날개짓을 하는 이웃들에게 든든한 우산이 되어주세요.




후원종류

일반후원 기업이나 개인 등이 복지관에서 실시하는 사업 및 운영과 관련하여 후원할 수 있습니다.
결연후원 한부모·장애인·저소득가정 및 취약계층 아동 등과 결연을 맺어 생계비, 의료비, 교육비 등을 정기적으로 후원할 수 있습니다.
현물후원 식료품, 생활용품, 의류, 도서 등 취약계층의 안정적인 일상생활을 위한 물품을 후원합니다.



후원방법

일반후원 일시 및 매월 정해진 후원일에 원하는 금액을 후원(CMS) 농협 : 351-0836-5768-43
예금주 : 사회복지법인물푸레복지재단 (중구종합사회복지관)
결연후원 지역 내 취약계층과 결연하여 생계비, 교육비 등 필요한 부분을 지원 농협 : 815084-51-058688
예금주 : 사회복지법인물푸레복지재단 (중구종합사회복지관)
물품후원 복지사업에 필요한 물품을 후원 -
기업후원 저소득가정 지원사업 및 주민역량강화 프로그램 등 복지사업의 기금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 -
저금통후원 사업체 및 단체 모금함 비치로 모아진 후원금 기부 복지관 전화 또는 이메일 신청



후원자 혜택

- 후원해주시는 기부금은 법인세법 및 소득세법에 의거하여 연말정산시 소득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복지관에서 발행하는 정기간행물 및 홈페이지를 통해 후원내역을 홍보하여 알리고자 합니다.
- 감사문자 및 편지 전달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.




후원문의

기타 후원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, 복지관으로 문의를(052-296-3161) 부탁드립니다.